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은 오는중....(1)

반응형

그냥 문득 스마트 폰 속의 사진을 보다 몇장 올리면서 미리 2013년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물론 아직 시지적으로는 남아 있지만 제 개인적인 추억을 떠 올리는 작업입니다, ㅋㅋ. 앞으로도 틈틈이 몇장 올리면서 추억을 떠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진은 초 여름쯤 거제사업장 현장 근무 갔을때 찍은 사진이네요. 뭘 찍었는지는 몰라도 거제대명리조트 산토리니 가든은 훨씬 예쁘답니다..직접 눈으로들 확인 하세요...

 

 

 

이 사진은 친구가 야구를 좋아합니다. 직접 새 공을 구매해서 새 매직으로 딱 한번만 싸인을 받아 옵니다.

 

 

 

 

왠만한 야구선수들은 싸인볼이 있습니다. 물론 친구가 아무 선수에게 싸인을 받지는 않으니 마음만 먹으면 정말 가득 채울 수 있겠죠...사진도 가끔 찍어 옵니다..

 

 

 

10월의 어느 멋진 날(?) 홍천비발디 스키장입니다. 11월15일부터는 스키장 개장으로 지금과는 훨씬 다른 설경이 펼쳐지고 있겠죠...

 

 

 

거제대명리조트에서 10월에 부산지사 사업설명회가 있었습니다. 그때 아무도 없을때 찍었습니다. 딱 한분 계시네요 ㅋㅋㅋㅋㅋ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에 관심 있는 분들은 분기별로 부산지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니 관심 있으시면 미리 카톡이나 문자로 신청해 주세요..  아름다운 대명리조트 거제에서 맛있는 식사하시면서 여유로운 체험을 즐기세요^^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로비에서 한컷 찍었습니다. 표정이 참 ㅋㅋㅋ.

 

 

애들 타는 놀이기구에서 제 표정이 정말 즐거워 보이네요...

우리 애들도 한번 데리고 가야 할텐데...공식적인 본사 행사라서 저만 직원들이랑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미안 가족들)

 

 

 

 

 

우리가 재미있어 보였는지 한명 추가요. 다들 다행히 도라에몽 보다는 팔이 길어 보이네요. 그래도 머리나 입, 눈 등등은 도라에몽이 젤 큽니다. 두번째는 저겠죠. ㅋㅋㅋ.

 

 

 

직원들이랑 예뻐서 한컷 찍었습니다. 가을이라 국화가 참 이뻐~~

 

 

 

늠름한 모습의 우리팀원들. 늘 함께해서 고맙습니다.

 

 

 

자연스럽게 폼 잡았습니다.

 

 

토끼야 거북아 내랑 놀자!

 

 

 

거가대교 휴게소에...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그래도 저는 멋있게 나왔다고 믿겠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에 날개 조명이 생겨서 한컷 찍었습니다. 얼굴은 이래도 마음은 천사처럼 차캐요..

 

 

 

궁금한 점 편하게 카톡이나 문자 상담 주세요!!!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십리대밭길2  (15) 2013.11.20
울산십리대밭길1  (12) 2013.11.19
'응답하라 1994'과 영화 '바람'  (0) 2013.11.11
'간절곶' 2013년이 가기전에 한번 가봐야죠~  (0) 2013.11.05
쓸쓸한 이가을 슬도에서~~  (0) 2013.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