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5

(3)
좋은 것들...... '명량'이라는 영화가 몇년전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린 적이 있습니다. 저도 거의 영화관을 찾지 않는 편인데 이 영화는 가서 직접 봤을 정도입니다~~ 왜 갑자기 제목과도 일치하지 않고 사진과도 틀린 내용을 시작하는 것일까요...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명량' 영화의 명대사가 많이 있지만 저는 '먹을 수 있어 좋구나'라는 대사가 뇌리에 남아 있습니다. 일상을 살아가다 보면 누군가와 함께 먹을 수 있다는 것에 요즘은 늘 감사합니다. 살아있어 주변에 함께하는 사람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행복들.. 다소 고리타분한 먹는 이야기이지만 나이가 드니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먹는 행복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출근할때 아내와 아이들이 식탁에 앉아 졸린 눈을 비..
안주의 끝판왕!!! 이웃님들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요즘은 늘 같은 말로 시작하니 블로그에 많이 소홀한 것 같아 죄송하네요.. 5월 시작하지도 벌써 반이 지난 16일 입니다. 연휴도 길었고 왠만한 행사도 끝났으니 다시 열심히 돈을 벌어야겠지요.ㅎㅎ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지난주에 좋은 사람들이랑 간만에 한잔 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 일행 중 한명이 진짜 좋은 집이 있다고 소개해 주어 다함께 출동 했습니다. 가게 이름은 '대오야' 센스있는 분들은 금방 아시겠죠. 바로 사장님 이름에서 따왔네여.ㅋㅋ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다찌'라는 술집을 들어본 분들은 많을 것입니다. 정확한 기원은 모르지만 일본..
삼척의 새로운 변화!!!! 이웃님들 잘 지내시죠^^ 4월달도 이제 끝이나고 5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올해가 2015년인지 2016년인지 더이상 헷갈리지 않을만큼 올해도 1/3이 지나 갔습니다. 과연 1/3의 시간이 지나가는 동안 무엇을 했을까요. 그래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생각하면 아직 2/3의 시간이 남아 있으니 무언가 큰 결심을 이루기에는 충분한 시간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이번 포스팅은 새로운 13번째 직영리조트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소 저희 리조트를 애용 하시는 분들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잘 아시죠~ 이번에 새로 개관하는 삼척은 쏠비치와 대략5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