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100번째 글^^(아싸라비아)

반응형

 

 

드디어 100번째 글이 올라 가네요.

저 같은 경우 나이도 40대 초반이고 블로그, 컴퓨터 등 별로 친하지 않은 녀석들이라 시작하면서 과연 블로그를 계속 운영 할수 있을까라는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그러나 우열곡절 끝에 100번째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ㅋㅋ

많이 많이 축하해 주세여^^

 

 

그 동안 많은 고민을 했고 다양한 일들도 있었고 블로그 운영에 대한 생각도 틈틈이 했었지만......결론은 그냥 진실하게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은 분명 제가 대명리조트에 근무하고 있는 관계로 상업적인 의도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 생각도 있었지만 그러면 결국 하고 싶은 말도 마음대로 못하고 방문자 수에 늘 집착하게 되고 매일 같은 소리만 하면 지루하고...... 그래서 요즘은 거의 소소한이야기만 포스팅하고 가끔 밥은 먹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으로 대명리조트 포스팅도 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조금 전 대명리조트 부산지사 사업설명회를 다녀왔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처음 저에게 초대장을 주신 필명 usooha (http://usooha.com/)님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미흡하나 글을 올리는 저에게 댓글을 달아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또 한번 감사합니다. 제가 자주 찾아 뵙지는 않지만 일부는 저에게 소중한 존재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아마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모든 분들이 바로 자신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죠. (다 소중하다는 이야기를 ....어렵게 하죠. ㅋㅋ)

 

혼자 좋아서 별일도 아닌데 참 길게 이야기를 늘어 놓았습니다.

다시 한번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마무리를 지으려 합니다.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늘 좋은일 많이 생기시고 제가 말하지 않아도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관심있는 분들 소개 부탁드립니다.

현실은 먹고 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을 보내며......  (38) 2014.05.30
마케팅에 관한 좋은 생각 좀 주세요^^  (42) 2014.05.27
30일~  (46) 2014.05.16
인간관계~~  (42) 2014.05.14
추억....  (46) 2014.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