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응답하라 1994'과 영화 '바람'

반응형

 

 

요즘 응답하라 1994 많이 보시죠? 특히 그 영화를 통해 제가 개인적으로 연기를 잘해 눈여겨 보고 있는 배우 '정우'가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중입니다. 포스트 아래 영화 '스페어'도 시간 나시면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두편 모두 보시면 알겠지만 '정우' 연기는 '응답하라1994'에서랑 캐릭터가 비슷하니 웃기고 재미가 있습니다. ㅋㅋ. 시간나면 비교들 해 보시길.....

 

 

 

'스페어 정우' 저는 얼핏 가수 '김경호'가 보이네요..

 

 

 

 

영화 '스페어' 감상은 여기까지...

 

 

 

'응답하라 1994 마산 3대갑부' ㅋㅋ. 저는 영화 바람의 '몬스터' 선배들이 나와 정말 웃겨 죽는줄 알았습니다.

 저처럼 바람을 보신분들은 빵 터졌겠죠....영화에서 여자 친구 만나다 다른 학교 선배에게 맞아 억울해서 내려오는 순간 이 분들이(?) 떡뽁이 먹는 모습을 발견하고 정우가 어찌나 기뻐하든지....  ㅋㅋㅋㅋ.(정우, 이유준, 지승현, 양기원)

"그라믄 안돼" 

마산 3대갑부들이 미팅에서 지들끼리 말하는 대사입니다. 유행예감!!!!

 

'바람' 영화 다시 많이들 찾아 보시는 것 같습니다. 제 주변분들도 많이들 보고 있는 중입니다.

 

 순천의 버스갑부 '해태' 손호준도 바람에서 정우의 단짝으로 출연했는데 요즘 같이 인기몰이 중입니다. 잘 생긴 외모덕에 곧 많은 여상팬들이 생기리라....예상되네요.

 

'바람'의 또 한명의 친구 '권재현'도 곧 출연하리라는 은근한 기대감. 꼭 멋진 역활로 나왔으면 합니다.

 

 

이 장면 정말 멋집니다. 물론 고등학생 같은 느낌은 교복과 뒤에 있는 몇몇 연기자들에게만 느껴지지만.....ㅋㅋㅋ.

'애들아 가자!' 서면 먹자 골목 전체좌판에서 다들 군것질하다 '몬스터' 서클이 전부 움직이는 모습..... 물론 주변분들에게는 엄청난 위화감이 조성 되지만 그래도 압권은 압권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분 다들 아시죠? 정우의 여자친구로 나온 황정음. 유명하니 사진만 가볍게 올립니다...

 

 

'응답하라 1994'가 뜨니 많은 좋은 배우들이 다시 재조명 되어 기쁩니다. 이 분들 다시 좋은 작품에서 다시 만났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