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19)
맛집에 대한 생각들~~ 안녕하세요. 이웃님과 방문객 여러분들^^ 7월달이 시작 되었네요. 여러가지 의미를 부여하면 하반기가 시작되고 3/4분기도 시작되고 본격적인 여름도 시작되었네요~~ 하는일이 영업이다 보니 좀 딱딱하게 시작하게 되었네여. 쩝.....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보통 휴가, 주말, 연휴 등등 여행을 가게 되면 숙소, 관광지, 맛집 등을 열심히 찾고 검색하게 됩니다. 맛집을 찾을때 여러분은 어떤 방법을 주로 활용하나요~ 저는 거의 인터넷을 이용하여 맛집 정보들을 수집합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니 어느 정도 정보 파악하는 능력은 있다고 자부 하지만 맛집에 대한 기준들이 워낙 다르다 보니 좋은 결과를 얻기는 쉽지 않습니다. 7월 처음 글을 맛집에 대해서 시작하게..
안주의 끝판왕!!! 이웃님들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요즘은 늘 같은 말로 시작하니 블로그에 많이 소홀한 것 같아 죄송하네요.. 5월 시작하지도 벌써 반이 지난 16일 입니다. 연휴도 길었고 왠만한 행사도 끝났으니 다시 열심히 돈을 벌어야겠지요.ㅎㅎ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지난주에 좋은 사람들이랑 간만에 한잔 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 일행 중 한명이 진짜 좋은 집이 있다고 소개해 주어 다함께 출동 했습니다. 가게 이름은 '대오야' 센스있는 분들은 금방 아시겠죠. 바로 사장님 이름에서 따왔네여.ㅋㅋ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다찌'라는 술집을 들어본 분들은 많을 것입니다. 정확한 기원은 모르지만 일본..
건강을 챙깁시다~~ 안녕하세요~ 요즘은 날씨가 희한합니다.... 일교차도 심하고 황사, 미세먼지 등등 몸이 많이 괴로운 시기입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매일매일 목이 많이 힘들어 뭔가 먹으려고 준비 중이었는데 필요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환절기에 좋은 식품'하면 바로 도라지가 생각나지 않는가요.ㅎㅎ 일단 이쁜 박스에 포장되어 택배로 왔습니다. 어떤 좋은 식품도 젤 먼저 할일은 음용법을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1일 1~2회/1회 1팩이라고 적혀 있네요. 효과를 볼려면 꼭 지키면 좋습니다. 100%로 도라지 추출액이네여~~ '환절기에 좋은 식품'이라니 4월이 딱 좋은 시기라 따로 보관했다 4월1일부터 매일 한포씩 먹고 있습니다.. 가지런히 제품들이 들어 있네..
분식의 변식~~ 요즘 방송을 보면 쿡방이 작년부터 대세인 것 같습니다. 특히 지상파와 케이블이 자연스럽게 경쟁 하다보니 각각의 특색있는 컨셉으로 거의 매일 방송 되고 있습니다. 작년에 블로그를 통해 '백종원의 3대천왕' 치킨 편에 소개된 부산 동래의 '희망통닭'에 이은 두번째 포스팅인데요.. '상국이네 김밥','희망통닭' 두집 다 본방에서 직접 요리를 한 가게들은 아닙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집들이라 따로 레시피가 소개되고 방청객과 패널들이 먹은 집은 아니지만 나름 맛은 있다고 소개된 집들이니 방문 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예상대로 가게에는 방송에 소개된 화면들이 캡쳐되어 걸려 있네요. 가게는 1,2층으로 되어있고 모든 시스템..
우리동네 유명한 집!!!!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뭐 별로 하는 일은 없는데 업무 특성상 출장을 몇번 갔다오니 시간이 또 훌쩍 지나버렸네요.. 무슨 글을 올릴까 고민하다 그냥 가볍게 요즘 '백종원의 삼대천왕'으로 유명해진 진짜 우리동네에 있는 희망통닭 사진 올려 봅니다.ㅋㅋㅋ 저야 이전 가게 이쁘게 고치기 전부터 다녔지만 언제부터인가 '부산 3대 통닭'으로 아름아름 블로그에서 그 명성을 떨치더니 드뎌 인기 프로그램에서 방송 되면서 대박이 났습니다^^ 그래서 저도 몇일전 저녁에 방문해 봤습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일단 가격이 무지 착합니다. 한마리 \15,000 반마리 \8,000 똥집튀김 대 \10,000 소 \7,000 프랜차이즈 닭보다 가격도 싸지만 양도 무..
맛있네여^^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니 선선한 날씨 덕에 일하기도 놀기도 좋은 계절이 온 것 같습니다~ 사실 일하기보다는 놀기 좋은 계절이 온 것이 맞습니다^^ 간만에 지인이랑 한잔 먹었는데 미식가는 아니지만 틀에 박힌 안주들은 좀 물리는 느낌이 있는데...이번에 먹은 요놈은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름은 새우깡(?) 우리가 아는 유명한 과자랑 이름이 같지만 요건 그놈보다 진짜 새우 100%로 만들었으니 이놈이 진짜 새우깡이 맞겠죠~~ 사실 메인 안주는 아니지만 요놈 맛나게 먹다보니 메인안주 사진은 못찍었습니다.ㅋㅋㅋ 라면스프 맛도 좀 나고 식감도 좋고 하나하나 먹다보니 술안주로 좋았습니다. 이런 안주들은 배불리 먹는 안주가 아니다 보니 1차보다는 2차에 가볍게 담소를 즐기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날도 골목..
뭘까요.ㅋㅋ 이건 뭘까요.ㅋㅋ 먹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로 맥주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맥주의 온도에 따라 맛도 틀리지 않나요. 요놈은 우리끼리는 ddong맥주라고 부르며 정식으로는 '프로즌맥주'라고 부릅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지난 주에 잘했던 못했던 초등학생들의 기말고사가 끝이 났습니다. 그동안 노력하고 고생한 아이들과 엄마들은 위해 친구네 가족과 함께 1차는 삼겹살 집에서 어른4명, 아이들4명이서 삼겹살과 소주, 맥주 등을 즐기고 2차는 아이들은 저희 집에 치킨 한마리와 함께 보내서 실컷 놀게 하고 친구네 부부랑 2차를 갔습니다. 보통은 여름날 제 개인적으로는 카스 맥주와 시원블루 소주를 즐기는 편인데 이날은 1차에서 먹은 카스맥주가 주인이..
국수가 맛있네여^^ 평소에 저는 면을 좋아합니다^^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더우면 입맛이 없을때가 있지요. 그래서 이날도 가족과 함께 동네를 어슬렁 어슬렁 거닐다 국수가게를 발견 했습니다. 일단 선택의 이유는 가격이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국수가 \2,5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이라 들어 갔지만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글을 읽어보니 육수를 정성껏 만든 이야기가 적혀 있네요. 보약 같은 육수랍니다. 숙취해소에도 좋다고 하니 다시 한번 머리에 남네요. 메뉴는 단촐 하지만 왠지 전문점 같은 포스가 느껴집니다. 앗~ 마약(?)도 팔고 있네요. ㅋㅋ 방문한 시간이 2시가 지난 관계로 홀에는 저희 식구 밖에는 없네요. 주인장에게는 미안 하지만 사진은 마음껏 찍었습니다. 사진을 찍으면서 조용히 평소 습관처럼 테이블의 수저통을 열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