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대명리조트거제 해변산책로

반응형

 

 

대명리조트거제의 해변산책로를 소개합니다. 가끔씩 물어 보시는 분들이 있는 관계로  대명리조트거제 해변산책로를 천천히 보여드리겠습니다.

 

 

대명리조트거제 정문을 기준으로는 오른쪽에 가시면 안내표식이 있습니다.

 

 

좀 표식이 작아 아쉽네요. ㅋㅋ

 

 

오른쪽으로 좀 더 가시면 이정표가 보입니다.

 

 

 

 

 

 

 

위험!!!! 경사가 좀 있어 차나 아이들이나 조심하세요.....

 

 

옆에는 올해 대명리조트거제와 오션베이가 너무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 주차장 확장공사 중입니다....얼마 지나지 않으면 미관상 다시 좋아지겠죠...

 

 

 

앞에 직장동료가 보이네요. ㅋㅋ 계속 따라 다니면서 출연을 시켜야겠네요~~

 

 

바다!!

 

 

 

자! 드디어 대명리조트거제 해변 산책로가 나왔습니다..

 

 

 

이정표 오른쪽에 보이는 아담한 해변. 내년여름에는 아이들이랑 모래놀이 하러 가야겠습니다.

 

 

 

왼쪽에는 대명리조트거제 오션베이가 보입니다. 그리고 산책로도 보이네요

 

 

 

멋진 대명리조트거제 모습입니다.~~

 

 

아담한 해변이 보이네요..어떻게 가야할까요?

 

 

 

계단이 보이시나요? 자세히 보면 보여요....

 

 

참 애매하게 보이네요..

밑에서 보면 이제 계단같이 보여요.ㅋㅋ

 

 

짠! 신기하죠. 저도 내려가기 전에는 반신반의 했어요~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은 낚시를 해도 되겠죠.

 

 

아이들은 조용히 모래놀이를 하면 재미있겠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물놀이는 안하시는 것이....   바다는 항상 위험합니다.

 

바다라서 파도도 끊임없이 치네요~~

 

 

내년여름에는 대명리조트거제 오션베이에서 첫날 즐기시고 다음날 체크아웃 하시고 조용히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이 계단으로 올라오셔서 대명리조트거제 해변산책로를 즐기시면 됩니다.

 

대명리조트거제 해변산책로 안내에는 120M라고 표시되지만 실제로는 대략250M~300M정도 될듯 합니다.

 

 

자 편안하게 출발하시면 됩니다.

 

 가다보면 옆쪽에 바위들과 바다가 보입니다.

 

 

저기 보이는 큰배는 천천히 자기 갈길을 가고 있습니다.

 

 

보폭이 아기들 기준인지 조금 짧아요.

 

 

 

 

 

 

 

 

 

  

 

 

 

 

 

 

 

 

대명리조트거제 해변산책로는 식사 하시고 가족분들이랑 조용히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왕복하시면 천천히 구경하시고 대략 40분정도 물론 빨리 갔다오시면 20분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궁금한점이나 문의사항은 편하게 문자나 카톡으로......

 물론 전화상담도 항상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쓸쓸한 이가을 슬도에서~~  (0) 2013.11.01
지하철슈퍼맨  (0) 2013.11.01
9월 24일 ....  (0) 2013.09.24
경주 동궁원 개장소식  (0) 2013.09.11
무주구천동 1박2일 유람기  (0) 2013.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