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무주 청정머루와인동굴

반응형

 

 

무주 청정머루와인동굴입구입니다. 산속에 고즈넉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양 옆에 보이는 캐릭터 옆에서 많은 분들이 앉아서 사진을 찍는 곳입니다.

 

 

 

안쪽에 들어가면 오크통들이 양옆으로 놓여 있습니다. 약간 서늘한게 추위를 타시는 분들은 여분의 옷을 준비하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머루가 원래 달고 맛있으니 나름 아이디어 상품인거 같네요.

 

 

 

와인종류들이 사진과 함께 설명되고 있습니다.

 

 

이름도 아름답습니다. 붉은진주 확 땡기네요.

 

 

동굴을 지나다 보면 계절별 별자리가 천장에 놓여 있습니다.

 

 

벽면 진열장에 와인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지나치지 말고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조금  예쁜장식장이면 더 좋겠죠. 대강보면 그냥 지나치는 경우도 많을것 같네요.

 

 

바닥에 물기가 많은 인데 일부러 뿌려 놓았는지 아님 천장에서 물이 떨어지는(?) 것인지...옆에 배수로가 있는거 보면 시간날때마다 뿌리는 것 같습니다.

 

 

별자리 천장을 찍으면 전구들이 별처럼 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별자리를 표시해 놓았습니다. 옆에 안내판 참조 하셔서 보기 바랍니다.

 

 

앗! 저기에는 별자리 확실히 보이네요..ㅋㅋ 늘 하는 이야기지만 정말 사진을 막막 올립니다..

 

 

역시 비슷한 사진이네요...

 

 

거의 막바지에 들어가면 포토존이 있고 홀로그램들이 나타납니다. 아이들은 안보고 저만 열심히 봤습니다. ㅋㅋ

쭉 감상하세요.

 

 

 

 

 

 

 

 

무주 청정머루와인동굴에 끝까지 가시면 왼쪽편에 입장권을 주면 머루음료로 교환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냥 주는것 보다 교환해서 뭘 주니 나름 괜찮았습니다. 좀 아쉬운 점은 유아들은 입장권이 없어 같이 마셨는데 1잔 도는 서비스로 주면 어떨까요? 물론 나누어 먹어도...맛은 있습니다.

 

 

이쪽은 와인 시음 하는 곳입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운전자는 자제한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가족의 안전을 위해서 참아 주면 좋겠습니다. 혹시 여름에 무주에 스키(?) ㅋㅋ 타러 가시는 분들 중 시간 되시면 꼭 방문하세요. 좀 아쉬워도 지역에서 의욕을 가지고 하는 사업인 것 같으니 우리모두 방문해서 힘을 실어 주시기 바랍니다.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동궁원 개장소식  (0) 2013.09.11
무주구천동 1박2일 유람기  (0) 2013.08.21
복천박물관  (0) 2013.08.19
8월 거제현장근무  (0) 2013.08.19
원동자연휴양림  (0) 2013.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