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이 1월을 보내다 보니 어느날 작은 아이가 방학이 끝나 가는데 우리는 왜 여행계획이 없냐면서 저에게 물었습니다.. 

 

아뿔사~~

중학교 1학년인 큰애는 이제 놀러 가는 것 보다 친구가 좋지만 초등학교 4학년인 작은애는 아직 여행이 더 좋은 시기이지요 ㅋㅋㅋ

 

개인적인 블로그라 내 돈 주고 먹고 맛 평가하고 혹시 참고 하시라고 상호도 그대로 노출 했으니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부랴부랴 어디를 가려니 생각 나지도 않고 어쩔까 하다 역시 대명리조트가 답이었습니다~

가족이 함께 다녀온지도 벌써 5년 심지어 작은애는 이전에 갔던 대명리조트 단양에 대한 기억의 잔상이라도 남아 있을까요 ㅎㅎ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안내 한용만 부장

H.P:010-4851-9981

Tel:02-6014-9999

http://dmlc.co.kr/mani7373

단양에 도착하자 마자 일단 체크인부터 하고 객실에 짐만 살짝 올리고 바로 단양의 명물 '단양구경시장'으로 함께 고고씽~~~

 

단양이 원래 유명 했지만 제 개인적 의견으로는 몇년전 '1박2일' 특히 '박보검' 효과가 엄청 큰 도시라고 생각 됩니다.

물론 아래 사진을 보시면 먹거리에 대한 진정한 승자는 따로 있습니다^^

위의 가게는 무슨 유명한 맛집도 어디에 소개된 집도 전문점도 아니지만 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들어 갔습니다. 3000원짜리 달랑 1개 사먹어으면서 네식구가 가게에 들어가서 앉아 기다리는데도 눈치도 주지 않고 웃으면서 먹고 가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사실 아이스크림 튀김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맛이 있다하고 제가 제일 중요시 하는 친절도가 높아 이렇게 소개해 드리니 기회 되시는 분들은 꼭 들러 먹어 보세요^^

이 가게는 다른분들 블로그에도 많이 소개된 만두집입니다.

빅마마 이혜정이 추천한 맛집이네요 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가장 아쉬운점은 포장해서 객실에서 먹었는데 뜨거운 음식이다 보니 막상 먹으려 하니 포장지 종이랑 만두피가 함께 떨어져 좀 그랬습니다.

 

사장님 이 글을 혹시 보시면 포장 손님이 많이 있으니 만두와 포장용기 사이에 호일이나 다른 방법 이용해서 이런 불편사항 개선해 주세요^^

늦은밤이라 음식점들 외에는 대부분 상가들이 문을 닫아 아쉽게도 단양구경시장의 완전체는 보지 못했습니다~~

이 가게는 직접 가지는 않았지만 만두집 포장 기다리면서 사진 찍었는데...

제가 위에 언급한 먹거리에 진정한 승자 같아 올렸습니다.

바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 순대집인데 가게가 자그마치 4개~5개쯤 있었는데

아마도 장사가 잘 되어 기존 가게들까지 흡수한 것 같습니다.

저도 가지 않았지만 순대 좋아하는 분들 직접 가셔서 평가 한번 해 보세여~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안내 한용만 부장

H.P:010-4851-9981

Tel:02-6014-9999

http://dmlc.co.kr/mani7373

날씨가 추워서 주변이 다 얼어 붙어 몇장 찍어 봤습니다~~

여긴 대명리조트 단양의 아름다운 경관조명 사진 입니다~

아빠를 위해 작은 아이가 모델로 나서 주었습니다.

조명도 경치도 이쁘지만 역시 내 아이가 제일 이쁩니다.

내딸, 고맙다~~

단양은 충청북도에 위치해서 전국 어디서나 접근성이 좋습니다~

유명한 관광지는 단양 8경, 고수동굴/온달동굴 등의 동굴들, 만천스카이워크 등이 있으면 마늘이 워낙 유명해서 모든 음식이 마늘과 관련되어져 있어 나중에는 단양과 마늘이 한몸처럼 느껴 집니다 ㅋㅋㅋ

 

단양구경시장의 먹거리는 떡갈비, 순대, 통닭, 만두부터 새로운 먹거리 등도 많이 있으니 기회 되시면 꼭 한번 둘러 보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단양여행은 마칩니다^^

 

맛집은 지극히 개인적인 선택이기에 뭐가 맛있다 맛없다라고는 말씀 드리기 어렵습니다.

단양 여행시 검색해 보시면 여러가지 의견들이 있을 것입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직접 먹어 보시고 맛평가 하시면 됩니다.

 

내돈 내고 당당히 먹고 맛없으면 그냥 넘어 가시고 개인적으로 진짜 맛있으면 칭찬글들 많이 올려 주시면 어떨까요~~

 

제 맛집의 기준은 언제나 친절 50점, 청결 30점, 맛 20점 입니다.

불친절한 가게는 아무리 깨끗하고 맛이 있어도 이미 제 머리 속에는 부정적인 생각이 가득해서 나올때까지 음식이고 뭐고 아무 생각도 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친절하면 좀 더럽고 좀 맛이 없어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대하니 그냥 맛있게 잘 먹고 나옵니다^^

 

이웃님과 방문객 여러분 기회 되시면 단양 꼭 방문 하셔서 맛난(?) 음식도 드시고 지역경제도 팍팍 살려 주시기 바랍니다.

 

'먹어봐야 맛을 알고 경험해야 추억이 쌓입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안내 한용만 부장

H.P:010-4851-9981

Tel:02-6014-9999

http://dmlc.co.kr/mani7373

 

 

'대명리조트 직영안내 > 단양리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명리조트 단양 여행~~  (22) 2018.01.26
단양리조트  (2) 2013.08.07
by 여행지기 마니7373 2018.01.26 10:54
| 1 2 3 4 5 6 7 8 9 ··· 2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