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명리조트 직영안내/소노문단양

단양리조트

반응형

 

 

우와 사진이 예술이죠~~제가 찍은 사진이 아니라 아쉽지만...

 

 

 

구도가 비슷한거 보니 전경을 담기에는 여기보다 나은 곳이 없는 모양입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분은 꼭 패러글라이딩 한번 도전해 보세요...

 

 

 

겁이 나시면 등산만 해도 괜찮아요^^

 

 

 

단양대명리조트는 동이 두개라서 하나만 찍었어요...

 

 

 

사실 자녀분이 어리다면 옛날 생각 하시어 단양 가셔서 조그만 놀이기구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사실 저도 어린 자녀들을 두고 있는 입장에서 단양대명리조트는 아쿠아시설, 놀이기구 5종도 갖추어 놓아 자녀 눈높이에는 딱 맞을 듯 합니다.

 

 

 

ㅎㅎ 저도 타고 싶었지만 기구 변상 할 돈이 없어서리.....지하철 매일 타는 것으로 만족 합니다.

 

 

제가 대명리조트 직원을 떠나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기에는 단양이 좋은 것 같았습니다. 초등학교이하 자녀를 데리고 단양대명리조트 방문하시면 조용한 곳에서 단양아쿠아월드도 즐기시고 주변에서 유람선도 타시고 맛있는 음식(개인적으로는 장다리식당)도 드시고 특히 마늘정식이 유명하죠...또 동굴도 많고 ㅋㅋㅋㅋ 제가 단양대명리조트를 좀 좋아 하는 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기네요...늙어서 그런 모양입니다.

 

 

 

'대명리조트 직영안내 > 소노문단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명리조트 단양 여행~~  (22) 2018.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