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명리조트 직영안내/여수엠블호텔

대명리조트 여수엠블호텔~~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최근 주변분들에게 가장 많은 질문을 받는 여수엠블호텔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명리조트 하면 국내1위의 리조트라 다들 잘 알고 계시지만 여수에 위치한 엠블호텔도 같은 직영이라고 아시는 분들은 회원님들 외에는 잘 없습니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전국 12개 직영리조트가 운영중인데 그중 호텔은 여수와 고양에 있는 엠블호텔이 있습니다. 최근 언론기사도 나왔지만 남해안에 위치한 호텔 중에서는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좋은 호텔입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엠블호텔 여수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실시한 호텔업 등급결정 평가에서 특1등급 인증을 받았다. 지난 2012년 여수 세계박람회에 맞춰 개관한 엠블호텔 여수는 특1급 호텔 유효기간 3년이 만료돼 이번에 재심사를 통해 등급이 갱신됐다. 한국관광공사 주관 이번 심사는 서비스 전문가와 소비자연맹 등 4명의 전문가 심사 위원이 참여했으며 부대시설과 호텔 서비스, 남해안 랜드마크 호텔로의 가능성 등이 높게 평가됐다.엠블호텔 여수는 지상 26층에 311개의 객실과 대형 연회장, 미팅룸, 피트니스클럽, 레스토랑 등 각종 시설을 갖추고 있다.

(2015년 12월24일 노컷뉴스 보도자료 인용)

저도 개인적으로 남부지방에 거주 하시는 분들이 회원가입 하시면 젤 먼저 숙박하시는 장소로 여수엠블호텔을 적극 추천합니다. 물론 호텔이기에 2~4인 가족분들만 가실때 한정해서 권해 드리지만 다녀 오시면 만족도도 높습니다. 바로 옆에 오동도, 여수아쿠아플라넷 등이 있어 볼거리도 다양합니다.

물론 여수엠블호텔은 대명리조트 회원님들만 이용 가능한 곳은 아닙니다. 가족여행이나 여수여행시 이용 하실 예정이면 여수엠블호텔 홈페이지 방문하셔 자체 이벤트나 패키지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방문해서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2012년 여수엑스포 당시 세계정상들이 머문 호텔이라 시설도 좋고 바로 인근에 여수엑스포역도 있고 여수공항도 있어 전국 어디에서 방문해도 접근성도 좋습니다.

여수엠블호텔 이용은 대명리조트 회원이 되시면 회원가격으로 이용 가능하시니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은 회원가입하면 편하게 이용 가능 하시고 1년에 한두번 특별한 기념일이나 가족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호텔 홈페이지 방문해서 자신에게 맞는 이벤트나 패키지 선택 하시면 좋겠죠. 

물론 제 개인적으로는 회원 가입해서 전국 12개 대명리조트를 저를 통해 이용하시는 방법을 적극 권장해 드립니다^^ 

 

 

 이웃님들 이번달도 반이상 지나가 버렸습니다. 이런저런 고민해봐도 역시 삶을 대하는 방법은 특별할 것이 없네여. 그냥 매일 자신에게 충실하게 사는 것이 좋은 방법 같습니다. 날도 춥고 몸도 무겁고 힘들어도 다시 마음과 정신을 가다듬고 이번주도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이웃님들 이번주도 좋은 생각 많이 하시어 좋은일 많이 생기도록 하세요~~~

새해에 서로 복 많이 받으라고 덕담과 인사를 했지만 결국 자신의 복은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 아닐까요.ㅎㅎㅎ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대명리조트 직영안내 > 여수엠블호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엠블호텔~~  (36) 2017.07.11
여수엠블호텔  (0) 2013.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