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앤리조트

삼척의 새로운 변화!!!!

반응형

 이웃님들 잘 지내시죠^^

4월달도 이제 끝이나고 5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올해가 2015년인지 2016년인지 더이상 헷갈리지 않을만큼 올해도 1/3이 지나 갔습니다.

과연 1/3의 시간이 지나가는 동안 무엇을 했을까요.

그래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생각하면 아직 2/3의 시간이 남아 있으니 무언가 큰 결심을 이루기에는 충분한 시간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이번 포스팅은 새로운 13번째 직영리조트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소 저희 리조트를 애용 하시는 분들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잘 아시죠~

이번에 새로 개관하는 삼척은 쏠비치와 대략5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서로 외형적으로도 많이 닮아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바위는 그 유명한 '동해물과 백두산이......' 하면 떠오르는 '애국가'에 나오는

'촛대바위' 사진입니다.

양초 대신 사람이 올라가서 찍으면 확실히 느껴지겠지만 자연을 사랑하고 저기까지 갈 용기가 없는 관계로 멀리서 찍었습니다.

촛대바위 옆에 보이는 동해바다물도 푸르고 깨끗하게 보이는 것이 여름이 되면 많은 분들이 찾으시겠죠.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아직 한창 공사중이라 대략 내부사진 구경 하시고 '2016년 6월22일부터 기회 되시면 눈으로 직접 보시고 체험 하시면 좋겠죠^^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5월은 달력을 보면 ***의 날이 진짜 많이 있네요~~

연령이 30대~40대인 분들은 대부분 저처럼 가운데 끼어 어린이날도 챙기고 어버이날도 챙기고 따로 누군가가 뭔가를 챙겨 주시는 않을 것입니다. ㅎㅎ

이 또한 세상을 살아가는 이치이니 그냥 만족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나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5월21일 부부의 날'이 있습니다. 서러워 마시고 부부끼리 서로 사랑하며 챙겨주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블로그 방문객이나 이웃님들 5월달 체력도 재력도 든든히 갖추시어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함께하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이 곁에 있어 가능한 일들 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이 시간들이 무지 그립지 않을까요.......

 

전 벌써 그리운 것들이 생기는 나이가 되어 버렸습니다 T.T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소노호텔앤리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번째 새로운 가족!!!  (46) 2017.03.14
제가 밥묵고 사는 일입니다.ㅎㅎㅎ.  (72) 2015.12.17
겨울여행 준비하세요^^  (64) 2015.11.26
여행을 떠나요^^  (80) 2015.07.09
놀러갈 준비들 하세요^^  (86) 2015.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