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다른 분들도 많이 바쁘시겠지만 저도 전국을 누비다 보니 핑계지만 바쁩니다 T.T

그나마 위안은 여행을 좋아하다 보니 전국 어디로 가나 대명리조트가 있어 다행입니다.

얼마전에 삼척리조트 탐방기를 올렸는데 6월22일 개관해서 이전에 소개 못해드린 완전체의 리조트를 소개해 드릴 수 있어 다행입니다^^

여긴 삼척리조트 산토리니 광장입니다.

호텔/노블리안동, 리조트A/B 어디서나 연결 가능한 곳이라 무더위 속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여.

아래 사진들 쭉 천천히 관람 하세요.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이것의 정체는 뭘까요????

멀리서 보면 뭘까 궁금하지만 눈썰미가 있는 분들은 아시겠죠 ㅎㅎㅎ

정답은 바로 날개를 영어로 표현한 작품이네요~

위의 사진을 보면 참 아름답게 표현 되어 있지만 제 키가 그리 ......ㅋㅋㅋ

사진을 찍어준 동료의 작품 세계에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이전 탐방기에는 공사 마무리 단계라 약간 흉물스런 모습들도 있었지만 지금은 아주 멋진

리조트의 모습으로 전국에 있는 분들은 유혹하고 있습니다~

삼척리조트 대박에 힘입어 추암해변공사가 한창입니다.

이전에는 촛대바위를 볼려는 관광객만 찾는 작은 해변이었지만 지금은 해수욕장의 기능을 다지기 위해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지하1층에 있는 아쿠아월드 입구에 스파가 있네요.

남자인 저는 별 관심이 없지만 혹 이곳을 찾는 여성분들을 위해 몇컷 올려 봤습니다.

홍보성 글을 아니니 대충 보고 관심없는 분들은 넘어 가세여.

이른 시간이라 아쿠아월드 입구가 한산 하지만 주말이나 성수기가 시작되면 미어 터지기 시작하겠죠~~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더운 날 물놀이 시설을 보면 당장이라도 들어가고 싶지만 업무상 방문이라 항상 눈으로만 보고 사진 찍어 오는 것이 다죠.ㅎㅎㅎ

마지막으로 해무와 함께 펼쳐진 삼척의 일몰풍경 사진 몇장 올립니다~~

와!!! 진짜 멋지다 외에는 다른 표현이 떠오르지 않네요...

전문 사진작가도 아니고 멋진 카메라도 없어 대충 찍어 올립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꼭 눈으로 직접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무더위가 한참입니다.

더위에 너무 열받지 마시고 본인과 가족을 생각 하시어 하시는 일 모두 최선을 다하시면 최선은 아니라도 차선의 결과는 나오리라 예상합니다.

이웃님들과 방문객님들 모두 7월달 좋은일 많이 생기길 기원합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by 여행지기 마니7373 2016.07.18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