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부산에서 거제장승포로 대중교통이용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본격적으로 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대부분 여행할때 자가운전을 많이 하지만 가끔은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행도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에서 시외버스를 이용하여 거제 장승포 더불어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까지 가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처음 여행계획을 세우려면 무엇을 해야할까요....

일단 요즘은 검색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사상시외버스터미널을 검색하시면 시간이 쭉 나옵니다. 매시 10분 40분 ...30분마다 한대씩 출발합니다. 미리 인터넷에 예매하는 방법이 있고 현장에서 자동발권기나 창구에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미리 하나 알아 둘것은 매시 10분, 40분 출발하는 버스이지만 10분 출발 버스는 신평을 경유하고 40분 출발 버스는 김해공항을 경유하니 참고 하세요.

다른 지역에서 김해공항으로 오시는 분들도 알아 두시면 언제든 이용 가능합니다^^

 

부산사상터미널에서 장승포터미널까지는 대략 80분정도 소요되는데 거가대교를 통과해서 가는데 거제로 들어서면 옥포에서 한번 정차한 후 장승포터미널로 갑니다. 혹여 옥포로 가시는 분들도 이용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장승포터미널에 하차 후 정면을 바로 보며 오른쪽으로 대략 100미터 정도 이동하면 문화상가 버스정류소가 있습니다.

장승포 도착 후 혹시 배가 고프시면 터미널 주변에 롯데**와 파리***트가 있고 다른 음식점들도 많이 있으니 간단히 요기하는 방법도 있네여.ㅎㅎ

이제 장승포에 도착했으니 여기에서 이제 대명리조트로 가시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능포종점에서 오는 버스 중 60번대 버스는 무조건 다 갑니다~~

버스 시간표는 위에 있는 능포에서 학동행 버스시간표에서 대충5분 정도 추가하시면 문화상가 시간표입니다. 대도시 버스 시간이랑은 다르니 항상 지방여행시에는 마음의 여유가 꼭 필요합니다. 그리고 더 궁금한 사항은 문화상가 버스정류소에 있는 전화번호나 QR코드에 접속 하시면 가능합니다^^

앗~~ 제가 출연했네요. ㅋㅋㅋ

여기 보이는 기계가 뭘 하는것일까요. 화면은 잘 안보여도 버스도착 알림 음성은 꼭 나오니 귀기울이면 들으실 수 있습니다. 아마 기다리다 보면 10번, 11번 버스가 겁나 많이 올것입니다. 환승의 유혹도 느끼시겠지만 꾹 참고 60번대 버스만 이용하세요!!!!

 

이제 거제도와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함께한 이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셨으면 이제 돌아가셔야겠죠...

 

 

거제마리나에서 조금 걸어 큰길로 나오면 버스정류소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반대로 학동에서 능포로 가는 60번대 버스 아무거나 타면 됩니다. 전날 너무 피곤한 여행이었으면 택시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가격이 비싼 편이니 참고하세요.

위의 버스시간표에서 지세포시간에서 대충 5분 더하시면 대명리조트 버스정류소 도착시간이지만 관광지이다 보니 도로 사정에 따라서 편차가 있으니 인내를 가지고 기다리시는 여유도 다시 한번 필요합니다^^

장승포터미널에 가시면 매표소에 부산가는 버스시간표가 있습니다. 그리 크지 않은 관계로 디지털로 되어 있지는 않지만 이용하는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여기에는 신평과 공항 경유에 대해 잘 설명되어 있으니 목적지에 따라 선택 하시면 되겠죠.

자가운전의 장점도 있지만 때론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행의 재미도 쏠쏠합니다. 여유를 가지고 주변 경치도 감상하고 편하게 동반자와 대화도 하는 즐거움도 좋습니다.

ㅎㅎ 마지막에 제가 보이네여.

저는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분양하고 관리하는 사람입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한장만 있으면 전국 13개 대명리조트 직영리조트를 전부 이용 가능하니 여유가 되시고 관심 있으면 바로 전화 한통 주세여~~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누구를 선택해도 가격이나 혜택은 동일 합니다.

다만 담당자가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일하는지의 차이일 뿐입니다^^

 

이웃님과 블로그 방문객 모두 열흘정도 남은 4월에도 봄의 즐거운 속삭임이 여러분 모두에게 기쁨의 속삼임만 있기를 바라며 항상 조금의 여유를 가지고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좋은 일은 꼭 찾아 오리라 믿습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도 내일도 열심히 살려고 합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부는 평생해야죠^^  (64) 2016.06.08
좋은 것들......  (62) 2016.05.26
딸들과의 데이트~~  (68) 2016.04.11
기사님의 센스^^  (68) 2016.03.29
역시 여행은 좋습니다^^  (72) 2016.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