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기사님의 센스^^

반응형

 

이웃님들은 출근을 어떻게 하세요~~

저는 직장 동료랑 특별한 일이 없으면 매일 일정한 장소에서 같이 만나 카풀을 합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늘 출근시간은 차량으로 붐비다 보니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답답함을 해소 하기도 하는데...

몇일 전에 재미난 덤프트럭을 만났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전설의 만화 '슬램덩크' 주인공들이 그려진 덤프를 보니 무지 반가웠습니다.ㅎ

 

뭐 저만 그런 생각을 하는지 모르지만 왠지 덤프는 난폭운전의 대명사의 이미지인데 이 차를 본 순간 괜히 즐겁기도 하고 차선변경하면 막 양보하고 싶어지는 느낌입니다. 

'쪼매만 실어 주이소' 제가 굴삭기 기사라면 진짜 쪼매만 싫어 보낼 것 같습니다. 그냥 반만 실어 보내 다시 한번 그림들을 보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같은 차종의 다른 덤프트럭이 같이 달리고 있습니다. 저 옆 차는 왠지 더럽고 무서운 기사님이 운전 할 것 같고 괜히 양보 하기도 싫어지지만 이 차는 깨끗한 느낌에 젊고 잘생긴 느낌의 기사님이 운전 할 것 같습니다. 마음 같으면 창문을 내려 얼굴도 보고 싶지만 좋은 느낌만 가지기로 했습니다.ㅋㅋ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옆면도 귀여운 그림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또 다른 이미지들이 있었는데 결국 찍지는 못해 아쉬웠습니다.

차가 달리자 우리의 주인공들도 열심히 함께 달립니다.

저도 함께 열심히 오늘도 내일도 달려야겠습니다.

 

이웃님들도 저도 가능 하면 이미지 관리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짧은 시간에 느낀 감정이지만 때로는 외관상으로도 이런 상상이 가능한 것을 보니 이미지가 중요한 것 아닐까여!

덤프트럭 같은 이미지라도 조금 가꾸면 요런 느낌 가능하지 않을까요^^

 

자~~~오늘도 다함께 열심히 달려 보자구요!!!!!!!!!!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