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분식의 변식~~

반응형

요즘 방송을 보면 쿡방이 작년부터 대세인 것 같습니다.

특히 지상파와 케이블이 자연스럽게 경쟁 하다보니 각각의 특색있는 컨셉으로 거의 매일 방송 되고 있습니다. 작년에 블로그를 통해 '백종원의 3대천왕' 치킨 편에 소개된 부산 동래의 '희망통닭'에 이은 두번째 포스팅인데요..

'상국이네 김밥','희망통닭' 두집 다 본방에서 직접 요리를 한 가게들은 아닙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집들이라 따로 레시피가 소개되고 방청객과 패널들이 먹은 집은 아니지만 나름 맛은 있다고 소개된 집들이니 방문 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예상대로 가게에는 방송에 소개된 화면들이 캡쳐되어 걸려 있네요. 

가게는 1,2층으로 되어있고 모든 시스템이 셀프로 되어 있습니다.

좀 아쉬운 점은 테이블이나 벽면에 이용방법에 대한 설명이 있으면 좀 더 가게를 이해하기 쉽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맛도 중요하지만 저는 언제나 고객에 대한 친절도에 대해서 일단 높은 점수를 주는 편이라서 그렇습니다^^

가게에 앉아서 대충 둘러보니 대부분의 손님들이 세트메뉴를 많이 드셔 저도 요런 구성을 주문했습니다. 시간이 걸리는 찐만두는 나중에 따로 받았습니다.ㅎㅎ

튀김은 10개를 고를 수 있는데 선택이 끝나면 다시 한번 튀겨서 줍니다.

 

주인공 떡볶이가 이제야 나왔네요. 굵은 떡과 찰진 양념으로 구성되어졌습니다. 매장에 보니 떡볶이 양념장만 따로 판매도 하는 것을 보니 무척 자신있는 모양입니다.

순대도 나왔습니다. 돼지부산물도 함께 주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나온 세트메뉴 가운데 어묵국물은 계속 셀프로 앞으로 가면 줍니다.

튀김 접시 밑에 숨은 진동벨이 보이네요. 따로 주문해서 먹는 음식을 줄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세트메뉴 찐만두를 위한 것인데 먹다가 보니 귀찮아서 사진은 없네요.ㅋㅋㅋ

입구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분들이 계시네요.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셀프로 주문하는 분식의 모든 것 어묵, 튀김, 떡복이, 김밥 등등의 사진입니다~~

 

 

음식점을 소개할때 저도 늘 궁금한 메뉴판입니다.

저는 B세트를 먹었는데 여러분들은 각자 좋아하는 메뉴를 따로따로 시켜 먹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가면 떡볶이, 튀김, 라면이나 우동, 쫄면을 먹어야겠습니다. 다른 메뉴는 그닥 제 취향은 아니네요!!!

자신의 이름을 딴 프로그램처럼 백종원의 멋진 먹방 모습들이 캡쳐되어 걸려 있습니다.

사인 내용이 참 정감어리고 좋습니다. 맛의 유뮤를 떠나 유명한 누군가가 저런 사인을 해 주면 사장님도 힘나고 가게에 오는 손님들도 무척 신빙성을 가질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맛블로그도 아니고 파워블로그는 더더욱 아니라서 항상 이런 음식점을 가서 후기를 쓰면 무척 자유롭게 글을 쓸수 있습니다.ㅎㅎㅎ

 

일단 가게에 들어가니 입구에서 인사하는 것 외에는 손님을 당황하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직원 누군가가 우리가게에 처음 오셨나? 등등 말을 하면서 '우리가게는 이렇게 운영되니 손님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라는 안내나 테이블에 이용지침서 정도는 준비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이제까지 잘 운영되는 가게니 다 이유는 있겠지요^^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긴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해서 하루를 시작 하려니 지금은 좀 멍하지만 얼른 정신 차리고 다시 열심히 살도록 해야겠습니다. 이웃님들도 정신 바짝 차리셔서 일상에 지장 없기를 바랍니다. 복은 이제 충분히 받았으니 받은 복을 잘 챙기는 것은 이제 각자의 몫입니다^^

 

 

'먹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주의 끝판왕!!!  (64) 2016.05.16
건강을 챙깁시다~~  (64) 2016.04.25
우리동네 유명한 집!!!!  (74) 2015.11.12
맛있네여^^  (60) 2015.09.22
뭘까요.ㅋㅋ  (56) 2015.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