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간만에 교육 받기~~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블로그에 뭘 올릴까 고민하다 보니 진작 올리려고 준비한 소재가 하나 있어 늦게라도 올립니다. 

11월 초 부산에서 진행된 'kakao 성과형광고 광고주교육'에 참여 했는데 이제 글을 올리네요.

회사 내부 교육이 아닌 외부 교육에는 한참 만에 참여하게 되어 나름 설레이기도 하고 어떤 내용일지 궁금 하기도 했습니다.ㅋ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헉~~

어떻게 자발적 교육에 이렇게 많이 참여 하셨는지...

역시 공부는 죽을때까지 해야겠습니다. 

3명의 강사님이 열강을 하셨는데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들어 감사합니다^^

 

쉬는 시간도 열의를 가진 분들은 질문하고 답변하고 하셨는데 저는 그냥 주최측에서 준비한 간식만 열심히 먹었습니다. 무료교육임에도 하나하나 소홀함 없이 준비하셔 참여자로서 좋았습니다. 쉬는 시간마다 주는 간식도 잘 먹었습니다.

카카오가 앞으로 얼마나 많은 곳에 진출할지는 모르지만 얼른 성장해서 네이버에 버금가는 기업이 국내에서 되었으면 합니다. 너무 한쪽이 강하면 불합리한 제도들이 많이 생기니 항상 업계 라이벌은 꼭 필요합니다~~

끝으로 교육을 다 받고 나니 남는 것은 자료와 기념품인데 자료는 틈틈이 보며서 참고하면 될 것이고 이쁜 손난로(사진이 없네요.T.T)는 아이에게 주니 좋아라 했습니다.

 

지방에 있으면 아무래도 문화소외 지역인데 이런 교육이 자주 있었으면 합니다.

다음에서도 이번 교육의 열의가 좋았다고 하니 종종 했으면 합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월에 드는 생각~~  (82) 2015.12.10
아직은 세상이^^  (72) 2015.12.03
삶의 향기~~  (64) 2015.11.05
팀웍 향상교육 2편~~  (70) 2015.10.30
팀웍향상교육 1편~~  (58) 2015.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