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삶의 향기~~

반응형

늘 제목은 거창합니다.ㅋㅋ

결국은 가을 어느날 술자리 사진입니다.

점점 나이가 들수록 뭔가 허전하니 가슴 한켠에서 늘 공허함이 가끔 느껴집니다.

저뿐만 아니라 같이 나이를 먹어가는 친구들도 그런 것 같습니다. 가을바람이 불기도 하면서 겨울바람도 부는 요즘 이웃에 있는 친구들이랑 가볍게 한잔 했습니다. 안주는 뼈없는 닭발,,,,그리고 시원한 생맥주 한잔 했지요. 약간 매운 것이 입맛을 돋기도 하면서 특이한 사이드메뉴 바나나랑 먹으니 단맛이 묘하게 매운 맛을 상쇄했습니다.

닭발과 바나나..생맥 조금 부족한 느낌도 들어 부수적인 안주를 찾다보니 계란찜이 있어 시켜보니 저렴한 가격에 큰뚝배기 가득 나왔네요^^

실감나지 않는 분들을 위해 흔히 사용하는 숟가락을 살짝 얻어보니 많은 양이 가늠 되네요~~

모양이 좀 투박한 것은 있지만 남자들끼리 먹는 안주에 맛만 있으면 그만이니 그리 중요한 문제는 아니겠죠.ㅎㅎ

 

11월 늘 달력을 보면 쉼없이 달리는 달입니다. 그 흔한 공휴일도 없고......

그래도 달력을 자세히 보면 휴일은 아니라도 몇몇 날들은 있습니다. 물론 정체불명의 '빼빼로데이'도 있고 가족이나 지인 누군가는 치루는 중요한 '수능'도 있네요.

 

11월 정치인이나 지도자 중 누군가가 실천도 못하는 허황된 공약이나 남발하지 말고 무슨 기념일이나 하나 만들면 지지해야겠습니다. 늘 무슨 국민의 뜻이라고 하는데 저는 국민이 아닌 모양입니다. 당최 뭘 저를 위해 생각이나 하는지. 블로그 글이 술자리 이야기 하다보니 무슨 술주사처럼 주저리 주저리 이상한 이야기로 흘러 갔네여.ㅋㅋㅋㅋㅋ. 그만 해야겠습니다^^

 

이웃님들 연말도 다가오니 미리미리 체력관리 잘하시어 연말 송년회 대비 하시어 살아남으시기 바랍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직은 세상이^^  (72) 2015.12.03
간만에 교육 받기~~  (62) 2015.11.19
팀웍 향상교육 2편~~  (70) 2015.10.30
팀웍향상교육 1편~~  (58) 2015.10.26
감동이....ㅋㅋㅋ.  (72) 2015.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