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팀웍 향상교육 2편~~

반응형

지난번에는 대명리조트의 아름다운 양양쏠비치&리조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팀웍 향상교육이지만 지방에 있는 관계로 하루 먼저 출발해서 숙박하면서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었습니다.

저기 보이는 곳은 애국가 동영상에 나오는 추암해수욕장에 있는 유명한 촛대바위 입니다. 내년 6월에 완공 예정인 삼척대명리조트에서 15분 정도 도보로 가면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팀웍 향상교육의 가장 중요한 목적인 삼척대명리조트 현장 견학 및 공사 진행 사항을 현장 소장님 이하 분들이 브리핑 해주고 계시네요. 학창시절 공부는 열심히 하지 않아도 사회생활에서는 늘 앞줄에 앉아 열심히 경청했습니다.ㅋㅋㅋ.

 

 

지금은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라 볼품은 없어도 내년에 다시 찾으면 진짜 멋진 리조트가 완성되겠죠. 벌써부터 기대가 엄청 됩니다^^

공사 현장을 둘러보고 촛대바위를 보기 위해 직장 동료들이랑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이동하면서 뒷쪽 배경으로 삼척리조트 공사현장을 넣고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함께 찍은 젊은 직원들은 인물이 출중해서 저를 멋지게 하기 위해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ㅎㅎ

촛대바위 입구 해변에 오리들이 한가로이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아 한컷~~~

촛대바위에서 조금 더 걸어가면 추암역이 있습니다. 삼척역에서 정동진역까지 운행하는 열차가 정차하는 간이역입니다. 다음에 삼척리조트가 완공되면 많은 분들이 찾으리라 예상됩니다.  

전국에서 모인 직원들이 마지막으로 한 행사는 팀별 단체 줄다리기였습니다. 레알현장감을 위해 관중이나 선수들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하지 않았습니다. 대진표 순서대로 승부하여.......결국은 힘든 승부를 계속 펼쳐 결승에 진출한 우리 팀이 우승했습니다. 이히히!!!!!

우승 상금입니다. 금액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팀웍 향상교육이니만큼 진짜 팀전체가 단합해서 일군 우승이라 너무나도 값진 금액입니다. 나중에 지사장님이 유용하게 활용 하시면 되겠죠~~~

 

이웃님들 이맘때는 가수 이용의 '잊혀진 계절'이 10월 내내 들리는 시기입니다. 가족이나 마음 맞는 지인들과 함께 노래방도 가시고 함께 즐거운 시간들 보내시면서10월의 마지막 밤 정리들 잘 하세요.

 

11월도 멋진 한달 되세요^^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만에 교육 받기~~  (62) 2015.11.19
삶의 향기~~  (64) 2015.11.05
팀웍향상교육 1편~~  (58) 2015.10.26
감동이....ㅋㅋㅋ.  (72) 2015.10.19
짧은 가을 더 행복합시다!!!  (78) 2015.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