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뭘까요.ㅋㅋ

반응형

 이건 뭘까요.ㅋㅋ

먹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로 맥주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맥주의 온도에 따라 맛도 틀리지 않나요.

요놈은 우리끼리는 ddong맥주라고 부르며 정식으로는 '프로즌맥주'라고 부릅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지난 주에 잘했던 못했던 초등학생들의 기말고사가 끝이 났습니다. 그동안 노력하고 고생한 아이들과 엄마들은 위해 친구네 가족과 함께 1차는 삼겹살 집에서 어른4명, 아이들4명이서 삼겹살과 소주, 맥주 등을 즐기고 2차는 아이들은 저희 집에 치킨 한마리와 함께 보내서 실컷 놀게 하고 친구네 부부랑 2차를 갔습니다.

보통은 여름날 제 개인적으로는 카스 맥주와 시원블루 소주를 즐기는 편인데 이날은 1차에서 먹은 카스맥주가 주인이 냉장고에 넣은지 얼마되지 않은 관계로 영 시원하지 않아 2차에는 입소문을 타고 있는 프로즌 맥주를 먹어 봤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먹어야 할지 빨대로 먹어야하는지 살짝 고민했는데 와이프가 그냥 입을 되고 마시면 된다고 해서 천천히 음미 하면서 즐기니 시원하니 좋았습니다.ㅋㅋ

 

이웃님들도 더운 여름 맥주 한잔 가볍게 즐기시려면 주변에 가서 한번 음미해 보세여.

맥주잔이 비워질때까지 시원하게 먹기 좋습니다. 물론 단가가 있으니 저는 첫잔만 먹고 바로 원래 마시는 카스병맥주로 마셨습니다~~

 

이제 기말고사도 끝이 났으니 전국에 계신 초등학교 아이들과 학부모들도 조금씩 여유있게 지내면 되겠죠. 그리고 얼마남지 않은 여름방학을 대비해서 조금씩 조금씩 돈도 아끼고 게획도 미리미리 세워 즐거운 방학을 준비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은 또 어디로 가야 할까요.ㅋㅋㅋ

 

 

'먹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동네 유명한 집!!!!  (74) 2015.11.12
맛있네여^^  (60) 2015.09.22
국수가 맛있네여^^  (82) 2015.06.04
점점 내려가네요~~  (74) 2015.05.13
파스타가 아주 맛있어요~~  (90) 2015.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