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재장전!!!!!!!!!

반응형

 

2015년 들어 처음으로 1일과 월요일이 겹치네요~

굳이 무언가에 의미를 부여하는 일이 웃기지만 이왕이면 새로운 각오를 하기 위해서는 동기부여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나 이웃님들이 항상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고 때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기대이하의 결과를 얻을때도 있습니다. 이런 일을 겪을때마다 멈추면 모든 것이 끝이나 버리기에 동기부여를 위해서는 무언가를 만들어 내어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요~

아침에 출근해서 달력을 보니 1일과 월요일이 겹치니 무언가가 꽉찬 느낌을 받고 왠지 오늘 시작을 잘하면 이번달에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 같은 기대심리가 막막 솟구치네여.ㅋㅋ

어쩜 이번달이 상반기의 마지막달이니 더욱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위의 사진들은 지난 석탄일에 절에 잠깐 들러 찍은 사진들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연등에 각자의 소원을 적어 이루어지길 기원해 놓았는데 대체로 가족의 건강, 학업의 성취, 취업 등등 우리네

일상에서 필요한 내용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간혹 '부자되게 해 주세요!'라는 구체적인 문구도 눈에 띄었는데 이왕 소원을 빌꺼면 되놓고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ㅋㅋ

 

새로운 한달을 시작하면서 무언가 희망적인 포스팅을 하고 싶어 주저리주저리 글을 적네여~

결론은 간단 합니다. 이번달에는 영업사원 본분에 맞게 실적이 좋았으면 합니다. 전화가 막막와서 회원권이 많이 팔렸으면 좋겠습니다(너무 속물 인가요^^)

이웃님들도 이번달에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해서 구체적인 소원이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종교를 떠나 자신을 믿고 뭔가 부족하면 하나의 대상에게 자신의 소원을 빌어 보는 것입니다. 잘되면 본인 덕분이고 안되면 원망의 대상이라도 만들어 보는 것이죠.ㅋㅋㅋㅋ

이번달은 다들 인생의 부족분을 '재장전'해서 꼭 목표에 명중하길 바랍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궁금한 분들은 '회원권 분양 문의'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네요~~  (67) 2015.06.16
도심의 발견~~  (70) 2015.06.10
법기수원지~~  (82) 2015.05.26
가족 나들이~~  (80) 2015.05.18
에휴~~  (42) 2015.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