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오~ 이런 일이!!!

반응형

주말들은 잘 보내셨나요~

일요일 저녁에 별일 없으면 가족끼리 집에서 저녁을 먹으면서 '1박2일'을 시청합니다.

보통은 식탁에서 밥을 먹지만 일요일 저녁은 동그란 상에 가족끼리 둘러 앉아 함께 시청하고는 하는데 아내와 함께 저녁 준비하고 있으니 아이들이 아빠~~ 엄마~~ 막 불러서 무슨 일인가 했는데 얼마전에 다녀온 여수 오동동에서 1박2일 멤버들이 오프닝 한다고 빨리 오라는 것이었습니다. ㅋㅋㅋ.

제가 서 있는 이 계단 뒤로 보이는 곳에서 그들이 일출을 기다리면서 오프닝을 하는 것을 보니 괜시리 반갑기도 하고 이왕이면 날짜가 같았으면 연예인을 한번 봤을텐데 하는 아쉬운 마음도 들고 여하튼 이런저런 생각들이 많이 나 즐거운 마음으로 시청 했습니다.

바로 여기가 일출을 기다린 곳인데......지방에 사는 사람들은 연예인 한번 보기도 힘든데 아이들이 무척 아쉬워 했습니다. 물론 저도 아내도 아쉬운 마음은 똑같은 마음~~

정면에는 대명리조트 여수엠블호텔이 보이고 우측 동그란 조형물 앞 바다에서 바나나보트를 타면서 1박2일 멤버들이 미션도 수행 했는데 여하튼 방송을 보면서 가족 모두 지난 이야기를 함께 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시청했습니다^^

 

다음에 다른 지역을 여행 할 일이 생기면 꼭 어느 프로그램이라도 마주치면 좋겠습니다. 저 사실은 떨려도 방송에 한번 출연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방송에 자연스럽게 한번 출연 할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

 

 

이웃님들도 다시 시작하는 한주 힘들고 날씨도 춥겠지만 저처럼 좋은 추억 떠 올리면서 다시 힘들 내시기 바랍니다.!!!!!!!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운목에 꽃이 피려고 합니다^^  (78) 2015.01.16
아이들의 체험 학습~  (90) 2015.01.14
술..술..술~~  (90) 2015.01.09
잡초~  (84) 2015.01.07
기로.....  (106) 2014.12.30